마인드컨트롤(마컨) 기술, 전파무기

핸들러가 곧 스토커다. 진짜 악랄한 스토커는 현장에 등장하는 현장 알바 스토커보다, 컴퓨터 앞에서 클릭질하는 자가 진짜 악마다.

trevor12 2023. 1. 13. 21:00

핸들러가 곧 스토커다. 진짜 악랄한 스토커는 현장에 등장하는 현장 알바 스토커보다, 컴퓨터 앞에서 클릭질하는 자가 진짜 악마다.

컴퓨터 앞에서 끊임없이 괴롭히기 때문에 진정한 악마의 화신이라고 봐야 할 것이다. 인공지능을 이용하여 완벽한 괴롭힘을 자행하고 있다. 인공지능은 나의 생각보다 더 앞서 가면서 목표점을 겨냥한다. 당하는 입장이지만, 기절초풍할 일이 매일같이 발생한다.

바둑판은 가로 세로 19줄로 되어 있다. 그 줄은 사람의 신경선과도 같고, 그 점은 맥점과도 같다. 지금 바둑두는 인공지능은 지난 날 이세돌프로와 대국을 했던 알파고보다 훨씬 강하다. 사람을 전파로 공격할 때, 인공지능은 사람의 신경선을 정확하게 목표점을 맞추고, 한치의 오차없이 정확하게 공격한다.

사람의 뇌든, 심장이든, 간장이든, 위장이든, 인공지능이 목표점을 만들어 주면 정확하게 그 부분을 전파로 관통하는 것이다. 전파가 관통할 때, 전파의 강약에 따라 강한 고문이 되기도 하고 약한 고문이 되기도 한다. 사람을 미쳐버리게 할 때는 강하게 딥임팩트하면 되는 거이다.

전파의 강약에 따라 뇌를 관통할 경우, 뇌출혈이 올 수도 있고, 심장을 관통할 경우, 심장마비가 올 수 있는 것이다.

"마인드컨트롤 기술은 지구상의 대중들에게 인류 역사상 가장 큰 범죄가 될 것이다" (라우니 킬데 의학박사, 전 핀란드보건부장관) ---저 역시 마컨 피해자로서, 라우니 킬데 박사님의 말씀에 100% 공감합니다.